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의 푸른 하늘 아래, 장인더 약과와 함께한 달콤한 여정"

Sep1: "제주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장인더 약과의 시작"

 

<장인더>


어느 날, 소문으로만 듣던 장인더 약과가 제주에서 문을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 작은 가족은 소원을 이루기 위해 제주로 향했습니다. 구좌읍 김녕리에 위치한 장인더는 제주의 한가로운 마을에서 제주 특유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Sep 2: "약과와 커피,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장인더 2층>


장인더에 도착하면 모던한 카페 분위기가 오롯이 펼쳐집니다. 약과들은 전시용으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고, 정품약과는 인기에 품절되었습니다. 하지만 파지약과는 팩으로 구매할 수 있었으며, 1인 1음료에 약과 2팩을 구매하는 신기한 구매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Sep 3: "놓칠 수 없는 맛의 비밀, 약과 따뜻한 커피의 조화"

 

<장인더 약과>


커피를 주문하면 파지약과 2팩이 함께 제공되는데, 이 신기한 조합이 고마웠습니다. 커피와 약과를 함께 즐기기 위해서는 음료를 먹어야만 하는 규칙이 있었지만, 그 규칙 덕분에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2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김녕 바다의 풍경은 더욱 매력적이었습니다.


End: "달콤한 맛과 아름다운 풍경, 장인더에서의 특별한 순간"


제주에서 장인더 약과와 커피를 즐기며 달콤한 여행을 만끽한 가족.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장인더 약과는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장인더, 그곳에서의 순간들은 마치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따뜻한 기억이 되었습니다.

 

<장인더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