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1: "제주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장인더 약과의 시작"

어느 날, 소문으로만 듣던 장인더 약과가 제주에서 문을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 작은 가족은 소원을 이루기 위해 제주로 향했습니다. 구좌읍 김녕리에 위치한 장인더는 제주의 한가로운 마을에서 제주 특유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Sep 2: "약과와 커피,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장인더에 도착하면 모던한 카페 분위기가 오롯이 펼쳐집니다. 약과들은 전시용으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고, 정품약과는 인기에 품절되었습니다. 하지만 파지약과는 팩으로 구매할 수 있었으며, 1인 1음료에 약과 2팩을 구매하는 신기한 구매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Sep 3: "놓칠 수 없는 맛의 비밀, 약과 따뜻한 커피의 조화"

커피를 주문하면 파지약과 2팩이 함께 제공되는데, 이 신기한 조합이 고마웠습니다. 커피와 약과를 함께 즐기기 위해서는 음료를 먹어야만 하는 규칙이 있었지만, 그 규칙 덕분에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2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김녕 바다의 풍경은 더욱 매력적이었습니다.
End: "달콤한 맛과 아름다운 풍경, 장인더에서의 특별한 순간"
제주에서 장인더 약과와 커피를 즐기며 달콤한 여행을 만끽한 가족.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장인더 약과는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장인더, 그곳에서의 순간들은 마치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따뜻한 기억이 되었습니다.
